본문 바로가기
Cosmetics/Cosmetics

퍼펙트 핸드테라피 & 바세린 바디로션 리뷰

by lisa311 2010. 3. 20.

[메이브리즈] 퍼펙트 핸드테라피 & 핸드크림 리뷰

 

 

 

겨울되니까 어김없이 손이 거칠어지네요

그래서 손관리를 위해서 구입한 메이브리즈 퍼펙트 핸드테라피 & 핸드크림랍니다

메이브리즈 제품이 자연성분이라는 말에 그냥 구입을 하기 시작했는데

사용을 해보니까 정말 좋네요 ^^

 

퍼펙트 핸드테라피.. 일주일에 한번정도 사용을 하거든요

그런데 요게 참 편한게.. 20분만 착용하고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하거나 그러면 되요 ㅎ

장갑처럼 착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참 좋거든요

그러고 나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고 탄력있는 손이 되요 ^^

 

또 수시로 사용하고 있는 핸드크림은.. 좋은게.. 향이 너무 좋아요 ^^

핸드크림 이것저것 사용많이 해봤는데 향이 가장 좋네요~~

그리고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하고, 윤기도 나면서 탄력도 준다는 ^^

또.. 용기가 너무 앙증맞아서 좋구요 ^^

예쁜 메이브리즈 용기가 GD마크, PIN UP 마크 획득했다고 하네요 ^^

역시 ㅎㅎㅎ

 

겨울철 손관리 하기 딱인 제품이예요 ^^

 

 

 

핸드크림 사용전후 사진이예요 ^_^

 

 

------------------------------------------------------------------------------------------

 

 

 

 

 

바세린에서 나오는 바디로션 사용하고 있는데요 보습력 괜찮아요 !

 

바세린 인텐시브 레스큐 모이스처 락킹 로션이라는 건데요~

일단 바세린에서 나온 것 답게 보습력이 좋은데,

이게 바세린에서 나오는 다른 로션들보다고보습 로션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가 보습력은 정말 좋고요,흡수력도 나쁘지 않아서 바르고 난 뒤에

끈적임이 금방 사라져서 좋더라고요! 찝찝하지 않아요 *

향도 무향에 가까워서 독한 향이 없고 은은한 로션향이 나서 좋더라고요

 

겨울엔 온 몸이 건조해지기 때문에 이런 보습제를 잘 발라주셔야 해요 - !

샤워나 목욕 후에 꼭 꼼꼼하게 발라주시고요~

 

뉴트로지나 같은 경우에도 저도 써봤는데 뉴트로지나도 보습력이 좋아요

단지, 저는 바를 때 향이 제 취향이 아니라서 잘 안쓰는데, 바르고 나서 살냄새는 좋아지더라고요!

 

아무튼 바세린이 보습력이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