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s/Cosmetics

독특한 컬러 & 질감으로 변신시키는 섞어 바르기용 립스틱 슈에무라 ~

by lisa311 2010. 3. 20.

 

 

마법의 섞어쓰기용 립스틱들로 메이크업 해볼까 해요 :

 

 

바로 바로 요 아이들 ↓↓↓

 

가격: 32,000원

 

슈에무라 슈프림 샤인 아이들이에용~ 헤헬

슈에무라는 진짜 립스틱쪽의 강자인 듯 해요.

어쩜 이렇게 독특한 컬러들로 립스틱을 쏙쏙 잘도 뽑아 내는지~!!!!

 

예~전에, 립스틱 섞어 쓰는 방법을 소개했던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도 슈에무라 흰색 립스틱을 소개했었더랬죠 ㅋㅋㅋ

항상 이렇게 독특한 색깔들의 립스틱들을 내놓더라구요!

첨엔 이런 컬러보면 -_- 아 -_- ?o미 저런거 누가발라 했는데

한번 요런 컬러 빠지면 싹 다 모으고 싶다는 ㅠㅠ

 

흠흠 머 암튼, 오늘은 요 두 아이를 가지고

한때 대유행했던 립스틱 아이들을 쉐낏쉐낏 해 볼게용 ㅋㅋㅋ

 

 

 

먼저, 요 독특한 립스틱들 손등 발색 먼저 ㄱㄱ~

왼쪽이 보라색 PR 052, 오른쪽이 흰색 WH 003이에요!

아놔 둘다 저 펄감입자가 커서 ㅠㅠ 엉엉 거슬린다..

 

제가 슈에무라 흰색 립스틱을 하나 더 가지고 있는데요,

그건 페인트 느낌의 진짜 쌩 흰색 립스틱인데

요번 슈프림 샤인 흰색은

펄 글로스같아요 완전 짱이뻥 엉엉 ㅠㅠ (내가 발라놓고 내가 감탄하고 ㅋㅋㅋ)

 

입술에 발라 보았어요.~ ↓↓↓

 

헤헤 화이트 단독발색!

그렇게 흰빛이 많이 돌지는 않고, 입술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고

완전 펄감 ?오!! 입술에 은하수 뿌려놓은듯 반짝대네용.

꿀이 번쩍 번쩍~!

 

 

이번엔 보라색 PR 052~!!

하나만 바를 땐 요렇게 약간 보랏빛? 딸기 우윳빛? 그런 글로시한 느낌이에요.

 

 

즈아~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한때 유행에 눈이 멀어 장만했다가 짜게 식고 있는 립스틱들과

쉐낏쉐낏 해 볼게용~!! ㅋㅋㅋㅋ

 

 

 

 

 

1. 맥 모란지 + 슈에무라 WH 003

 

ㅋㅋㅋ 사실 이거는 제껀 아니고 예~전에

효리 립스틱으로 돌아다닐 때 우리 언니사마가 구입했던 건데요!

언니사마가 이거 너무 튄다고 잘 못쓰고 있더라구요 ㅠ

이건 효리가 발라서 이쁜거라그 ㅠㅠㅠㅠ

 

암튼~!! 화이트 립틱이랑 섞어 볼게용!

 

 

건조하기로 유명한 맥 립스틱 ㅠ

슈에무라 WH 003이랑 같이 섞으니까,

형광빛도 줄고 글로시한 느낌 + 펄감이 살아나 화사해 보여요~!!

 

그럼 이제 입술에 투척 ㄱㄱ ↓↓

 

쫘잔~

다소 부담스러운 느낌의 '쌩' 오렌지 입술이,

톤도 적당히 다운되고 글로시한 느낌이 더해져

발랄한 오렌지-코랄 색상이 되었어요~! :D

 

 

 

 

 

2. 바비브라운 팟루즈 초콜렛 체리 + 슈에무라 PR 052

 

바비브라운 팟루즈도, 건조하기로 이름나있죠 ㅠㅠ

색깔들은 이뿐데, 아무래도 건조한 립스틱들은

막상 매일 바르기에는 많이 꺼려지더라구요.

입술이 점점 트는 느낌도 들고용.

 

 

초콜릿 체리 단독으로 있을 땐 눈으로 보기에도 매트해보이지만,

PR 052와 섞어보니 입술에 부담없는 질감이 된데다,

연보라색의 자글자글한 펄이 만나 새로운 느낌이네요~

 

 

뾰로롱~ 그래서, 슈에무라 PR 052와 함께 섞어 보았어요 :D ↓↓↓

 

찐-한 스모키 화장에 잘 어울릴 법한

글로시한 느낌의 누드 베이지 톤 색이 되더라고요~

단독으로 발랐을 때보다 한톤 낮아져서 스모키 화장과 찰떡궁합이겠죠?!

 

 

 

3. 바비브라운 팟루즈 라즈베리 + 슈에무라 WH 003

 

 

다음은 바비의 팟루즈 라즈베리 색상과 섞어본 모습이에요~

이걸 해보면서 느낀건데, 이번에 새로나온 루즈 언리미티드는

립스틱이 아니라 꼭 고체형 립글로스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

 

 

섞어 섞어 샷 ↓↓

 

단독으로 쓴 느낌이 깔끔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풍긴다면(난 차가운 도시여자-_-)

섞어 쓴 느낌은 데일리 용으로 적합하단 거였어요.

비비만 쓱싹쓱싹 바른 얼굴에도 뭔가 생기를 줄 것 같은 색상이랍니다.

 

 

 

 

4. 맥 러브론 + 슈에무라 PR 052

 

 

맥 러브론 색상은 단독으로써도 질리지 않고 참 예쁜 색상이에요~

섞었을 땐 곱디고운 딸기우유 색상이 되는군열!!

 

 

비교 비교 샷 ↓↓ 

 

러브론 자체가 글로시한 느낌이라 그런가,

단독으로 발랐을 때도 입술이 편안해 보이네용 :)

사진보다 실제로 보면 훨씬 펄감이 살고 촉촉해 보입니다. ㅋㅋ

아 그런데 갑자기 섞은 사진을 보니 딸기 우유가 먹고 싶습니다

배고픈 이 시간ㅠㅠ

 

 

 

5. 맥 래즐대즐러 + 슈에무라 PR 052

 

 

인기 색상이라고 사놨다가 안맞아서 모셔두기만 한 래즐대즐러입니다.

섞어본 모습과 그냥 단독모습, 어떤 색이 맘에들 드시나용?

전 믹스한 색상이 이뻐보여요~ :D

 

 

 느낌이 다르죠? ↓↓ 

 

단독으로 썼을 때랑, 섞어썼을 때랑 가장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마도 PR 052가 연보라색이라 그런지,

살구색과 섞이니 요런 느낌을 주나봐요

살짝 밝은 톤의 누드립스틱 같지 않나요? 아닌가요? (강요하고ㅋㅋㅋ)

 

 

 

출처:http://miboard.miclub.com/ 글쓴이: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