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ristian/Christian Picture

Poland- Warszawa 2012 .Old Town ,St. Ann's Church

by lisa311 2013. 11. 26.

 

 

벨 타워와 나란히 서있는 안나교회

 

 

St. Ann's Church 성 안나 교회

 

이교회는 1454년 안나공작 부인 의해 설립되었다.

 

 

전쟁피해로 여러 세기 동안 교회 여러 차례 파괴되어

 

1740 ~1760 사이에서 다시 설계하고 복원하였다. 이 시점에서 교회와 나란히 벨 타워가 건설되었다.

 

 

이교회에서 우연히 폴란드 결혼식을 보게 되었다.

 

 

 

 

 

 

 

 

은은한 금빛 교회안 낭만적이고 우아한 아름다운 결혼식

 

 

예쁘게 리본을 맺은 의자가 특히하다.

 

 

 

교회돔의 프레스코화가 압권

 

 

아름다운 오르간 선률에 천사들이 연주하는 조각품

 

 

 

검은 성화

 

 

 

 

폴란드의 아픔을 느끼는 예수

 

 

 

 

여러세기의 인사들의 묘비와 역사 벽면

 

1939년에 독일의 공습때 이 교회는 세계 대전 동안 최소한의 피해를 입었다.

 

이 교회는 스타니국왕이 다시 한번 1780년에 다시 재건 되었다.

 

 

 

 

 

결혼행진곡JAZ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