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on sense/Wisdom sense

지하철안 의자 명당 자리

by lisa311 2011. 12. 29.

출처:by 於田

 

 

요건 몰랐지? 지하철의 명당 자리

지하철을 이용해 장시간 출퇴근 하는 직장인들.

아침 출근시간이나 저녁 퇴근 시간 지하철에서의 짧은 단잠은 피로를 잊게 해주잖아요.

그런데, 지하철 의자에도 명당자리가 있다는 사실 아세요?


7명이 앉을 수 있는 긴 의자의 경우 양쪽 끝에서 두번째 자리, 바로 그 자리가 명당이라는 거 아니예요.

특히 겨울철에는 더더욱 말이예요.왜냐? 바로 빵방한 스팀 덕이죠. 다리 사이로 따뜻한 스팀이 나오면

잠이 절로 오겠죠? 게다가 창문이 반쯤 걸려 있는 자리라, 뒷머리를 기대고 자기에 안성맞춤이랍니다.

앞으로는 끝에서 두번째 자리만 노릴 거예요!

아직도 모를까봐! 발신자표시 제한하는법

 

전화로 인한 폭력이 비일비재하면서 발신자 표시 서비스를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전화번호를 안뜨게 하고 싶어도 이 서비스 때문에 전화번호가 남게 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잖아요. 통신사마다 전화하여, 발신자 표시 제한 서비스를 신청하면 되지만,그럴 경우 모든 전화에 차단이 걸리기 때문에 그것도 좀 그렇고요.그럼 전화를 걸 때, 버튼 4개만 더 눌러 보세요.

 받는 사람에게 표시제한 번호라는 문구가 뜨게 된답니다.

*23# 을 누른 후 상대방 번호를 누르고 통화 버튼을 누르세요. 그럼 전화번호가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요건 몰랐지? 키보드 한글자판이 안 먹을 때

인터넷 브라우저를 띄우고, 회원가입이다 뭐다 열심히 입력하고 있는데,갑자기 한글이 안먹을 때 없으세요? 아무리 한/영타를 눌러 바꿔봐도 요지부동 영문자판만 먹잖아요. 그렇다고 기껏 입력한 정보를 그냥 날릴 수도 없고 말이예요.그럴 때는 인터넷 주소창에 커서를 한번 가져가 클릭 한 뒤, 한글 자판으로 바꾸고 다시 돌아와 입력하는 거예요.그럼 한글 자판이 아주 잘 먹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