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ior/Home & interior

썬룸시공

by lisa311 2016. 3. 7.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구트썬룸입니다.


최근 저희 구트디자인에서 시공한 자료를 이용하여 

홍보 및 영업을 하고 있는곳이 있습니다,,똑같냐고 자꾸 물으시는데

저희 구트썬룸에서는 타사에서 시공한 자료는 절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로지 저희가 직접 시공한 현장만 올린다는 점,,꼭~~알아주십시요.



이번 썬룸 시공현장은 충남 서산에 위치한 썬룸 현장입니다,,

↓↓↓↓↓ 지붕에도 눈이 쌓여 실리콘 마감에 애를 먹었습니다,,

눈이 와도 바람이 불어도 작업은 해야 합니다,,

이번 현장을 마치면 또 이동해야 하고~~

↓↓↓↓↓빡빡한 일정 소화를 위해선 어쩔수가 없답니다~~

서서히 마무리가 되어가네요~~벽체 시공이 오나료 되어가고``

지붕 유리마감을 위한 방풍테이프 붙이는 중입니다,,

걸레로 닦아가면서~~물기를 완벽히 없애야 하자 발생 우려가 없답니다^^

태풍이 불어도 견딜수 있게끔~~~꼼꼼히~~ ^^*

주인분께서 찍어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이미지는 주인분께 허락을 득하고 올리는것입니다,,

썬룸안에 꽃이 가득 자리를 잡았네요~~썬룸내부에 꽃향기가 그윽히 퍼질떄 쯤~~~

↓↓↓↓↓ 사랑도 피어나겠죠^^

썬룸 사이로 햇살이 따사롭습니다,,

↓↓↓↓↓ 창 밖으로 눈이 보이지만,,썬룸내부는 무지 따뜻하다고 하시네요~~

식용파 도 자리를 잡았네요 ㅎㅎㅎ

↓↓↓↓↓ 근데 저거 파 맞죠? 우리가 먹는 파~~~대파

블랙 프레임이 멋스럽고 고급스럽습니다,,

↓↓↓↓↓ 집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듯합니다,,

프레임 왼쪽 상부에 썬바이져가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폴딩도어 건너편에 시골풍경이 너무나 평화로워보입니다,,

의자와 티테이블..잘 어울리네요~~저기서 차 한잔 하실래요? ㅎㅎ

바닥이 타일이라 화분 이동 시키기가 용이 할듯합니다,,물 뿌리기에도 적당 할듯하고~~

쪼기 바닥에~~ 트랜치를 설치 해서 바닥 물관리가 용이토록 사전 협의가 되었답니다^^

↓↓↓↓↓외부에서 썬룸을 찍어주셨네요~~~

계단 철재난간과 썬룸이 잘 어울립니다,,


 이렇게 마감이 되었습니다,,,

고급스런 전원주택에 더해진 썬룸,,

따로 한것 처럼 보이질 않네요~,,월래 있었던 것 처럼 자연스레~~~자릴 하고 있답니다 ㅎㅎ

ㅎㅎ 해바라기가 집앞에 있으면 좋데요,,

↓↓↓↓↓ 해바라기가 돈을 불러온다고 합니다~~

Gut looking, Gut living & Gut selling~

(보기 좋고~ 살기 좋고~ 값어치 있는~)

 

고품격 썬룸(Sunroom/선룸/유리온실) 컨설팅&시공 전문업체!
도시/전원주택/농가주택 신축/리모델링 전문업체!
주택/상가 인테리어 & 시스템 폴딩도어 시공 전문업체!

 

최고의 만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

구트Gut썬룸

토지사랑 http://cafe.daum.net/tozisarang/